바르셀로나, 지로나에 4-1 승리

Wiki Article

야말, 리그 5경기에서 3골 4도움...라리가 전체 공격 포인트 1위


'조선' 라민 야말(17세)이 멀티골을 넣으며 팀 바르셀로나의 5연승을 이끌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15일 스페인 지로나의 에스타디 몬틸리비에서 열린 2024-2025 스페인 프로축구 라리가 원정 5라운드에서 야말의 멀티골에 힘입어 지로나를 4-1로 꺾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개막 이후 5연승을 기록했습니다.


오른쪽 윙 스트라이커로 선발 출전한 야말은 시즌 첫 멀티골을 넣으며 팀 승리에 일등공신이 되었습니다.


야말은 전반 30분 빠른 스피드를 이용한 적극적인 전진 압박으로 상대의 빌드업을 방해했고, 공을 직접 잡은 직후 왼발 슈팅으로 골대 상단 구석을 찌르는 선제골을 넣었습니다.


전반 37분, 하피냐의 프리킥이 수비벽에 맞고 뒤로 흐르자 지체 없이 달려온 야말이 골대 앞 페널티라인 근처에서 왼발을 골대 아래 구석으로 밀어 넣으며 다시 한 번 골망이 흔들렸습니다.


야말은 이번 시즌 리그 5경기에서 3골을 넣으며 득점 순위 2위에 올랐습니다.


4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한 야말은 이미 7개의 공격 포인트를 기록했습니다.


이것은 라 리가에서 최고의 기록입니다.


바르셀로나는 후반 2분 대니 올모의 추가 골로 3-0을 만들었습니다.


오른쪽 측면에서 수비 뒷공간을 침투한 올모는 슈팅 각도가 거의 없어 보이는 오른쪽 골라인 근처에서 오른발 강슛으로 반대편 골대 구석을 찔렀습니다.  먹튀사이트


후반 19분, 페드리의 골이 터졌습니다.


마크 카사도가 상대 수비수 두 명 사이에서 예술적인 스루패스를 찔러줬고, 순간적으로 수비 뒷공간을 파고든 페드리가 골키퍼를 제치고 왼발로 가볍게 밀어 넣어 네 번째 골을 넣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후반 35분 지로나의 크리스티안 스투아니에게 만회골을 허용했지만, 경기는 승리의 늪에 빠졌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